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펜션 - 비긴어게인
    여행 2020. 7. 23. 21:38
    728x90

    얼마전 제주도에 갔다왔는데요

     

    제주도에 가기전 숙소를 알아본다고 정말 엄청 많이 알아보고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3박4일동안 다녀왔는데요 마지막날은 호텔에서 묵기로 하고

    이틀동안은 펜션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습니다.

     

    펜션하면 바베큐가 빠질수가 없는데요

     

    그런데 생각보다 개별바베큐를 할수 있는 펜션이 많이 없더라구요...

     

    대부분은 공동바베뷰 시설을 이용해야 한다고 해서  ㅠㅠ

    저는 개별 바베큐 공간을 너무 원했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검색해보고 간곳 입니다.

     

     

    제주 <비긴어게인>이라는 곳인데요

    여기 펜션이름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

     

    저희는 2층을 사용했고 당연히 개별바베큐도 사용했습니다.

     

    <비긴어게인>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3길 5-1

     

     

    여기는 월정리 해수욕장 바로 근처에 있었어요

     

    여기도 개별바베큐는 비가오면 사용을 못하기 때문에 가기전에 미리 연락을 해보고 가야하는데요

    저희가 간날도 오후에는 비가 안왔는데 저녁에는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때문에

    동문시장에 들러서 원래 고기장 장을 보고 갈려고 햇는데

    펜션사장님께서 비가오면 안될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장을 보지 않고 펜션으로 갔는데 웬걸

    비가 안왔어요

    그래서 바베큐를 하겠다고 하니 근처에 큰마트가 하나 있다고 거기서 장을 보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장님 께서 친절하셔셔 좋았습니다.

    김치랑 양념장도 주셨어요 ㅎㅎㅎ

     

     

    저희가 머문곳은 2층이었고, 2층에는 두채가 있습니다.

    여기는 단체로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침대가 3개  있고, 또 방구조가 특이했어요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복도식으로 되어있고 바로옆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은 한개 있었어요

     

     

     

    복도끝으로 오면 바로 거실이 나옵니다ㅎㅎㅎ

    저기 거실옆으로 보이는 곳이 바로바베큐장

    개별바베큐로 공간이 넓게 있어요

    옆집이랑은 보이지 않았어요

     

     

    거실도 넓었고 바베큐를 할수있는 공간도 따로있고, 또 주방에 접시나 그릇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티비 옆으로 가면 방이 하나 있습니다.

     

     

    문옆에 바로 화장대가 있고 드라이기도 같이 있어요

     

    여기 펜션은 이공간 말고도 복층공간이 있는데요

     그곳에도 침대가 2개가 더 있었어요

     

    그래서 단체로 여행와도 불편함이 없을것 같았습니다.

    2명이 쓰기에는 너무 넓었어요 ㅋㅋㅋ

     

     

     

    화장실과 거실 사이에 계단이 있는데 여기가 바로 복층 가는 입구

     

    진짜 저는 구조가 특이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침대 2개가 똬~악 나옵니다.

    위에도 에어컨이 따로 있어요 ㅎㅎㅎㅎㅎ

     

    복층에서 찍은 펜션 구조는

    짜안!!!!

    뭔가 좀 특이하지 않나요??

    처음에 펜션 알아보느라 검색했을때도 사람들이 이렇게 사진을 찍어놓아서

    사실 어떤 구조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저는 좀 특이했던것 같아요

     

    여기는 자는 공간도 충분하고 해서 가족끼리 와서 지내기에도 전혀 불편함없이 쉬었다가 갈수 있을것 같았어요

    혹시 저희처럼 장을 못보고 와도 여기근처에 차로 3분 5분 거리에 큰 슈퍼 ?마트 가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고 무엇보다 펜션 사장님이 친절하셨기 때문에 더욱더 좋았습니다 !!!

    저희의 제주도 여행 첫째날 펜션이었는데요

    정말 편하게 잘 쉬다가 왔습니다!!!!!!!!!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호텔 - 메종 글래드 제주  (0) 2020.09.24
    제주 펜션 - 빌라노이 제주  (0) 2020.07.31
    제주 카페 - C HILL  (0) 2020.07.15
    제주 카페 - 카페 더 라이트  (0) 2020.07.15
    제주 산방산맛집 - 올레마당  (0) 2020.07.1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