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펜션 - 빌라노이 제주
    여행 2020. 7. 31. 12:20
    728x90

     

    제주도에 가면서 예약을 하고 가장 기대했던 펜션이었어요 ㅎㅎ

     

    뭔가 바다뷰는 많이 보았지만 초록초록한 뷰가 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제주 산방산 근처에 있는 펜션을 알아보았습니다 !!!

    여기는 진짜 미리 검색해보고 보았던 뷰보다 기대이상이었던 펜션이었어요~ 모든게 좋았던!!!ㅎㅎ

     

    <빌라노이 제주>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288번길 48

     

     

     

    진짜 딱 산방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늦게 들어가도 크게 문제는 없었는데요 여기 사장님께서 미리 언제 체크인할건지 연락이 오더라구요

    저희는 오후 6시 이후에 들어갈거라고 하니까 6시 이후부터는 직접안내없이 입실할수 있는 방법을 문자로 보내주셨어요

     

     

     

    여기는 빌라노이 입구이고요 들어오는 길이 조금 좁아요...

     

    저기 산방산 바로 보이시죠?

    완전 옆에 바로 똭 있습니다 ㅎㅎ

    저기 보이시는 카페 노이에서 조식을 먹을수 있는데요

    조식은 숙박을 하면 포함이 되어있었고,  조식시간은 08:30~10:00 였습니다.

     

    저기 가운데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고

    계단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객실로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빌라노이>펜션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ㄱ 자 창문이었는데요

    침대 주변으로 다 창문으로 되어있어서 폴딩도어를 열고 보면 정말 장관이 아닐수 없어요

    진짜 기대 이상이었던 곳이었어요!!!!!!!!!

     

     

     

    현관입구 바로 옆에 욕실이랑 화장실이 같이 있는데 화장실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사진은 조금 좁게 나왔는데 넓습니다~

     

    그런데 객실에 화장대는 따로 없어요 ㅠㅠ

    아무래도 원룸형태이다 보니까 그래서 거울을 보거나 화장할때는 욕실에서 해야 해요 ㅠㅠ

     

    주방이 한쪽에 마련되어 있고

     

     

     

    주방위에 <빌라노이>의 이용사항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싱크대 밑에 서랍에는 전자렌지랑 식기구가 준비되어 있고요.

     

    여기는 개별바베큐는 되지 않고 저희가 머문 방에만 개별바베큐가 되는데

    바베큐는 숯불은 아니고 자이글로 이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객실들은 바베큐를 미리 예약을 하면 야외바베큐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야외테라스에서 보는 뷰도 진짜 좋아여!!

    저기 의자에 앉아서 커피마셨는데 후~ 여기가 뷰맛집!!

     

     

    정말 풍경이 마음의 안정을 가지게 하는 뷰 아닌가요~?

     

    저는 진짜 여기 너무 좋았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여기 진짜 너무 만족!!!

     

    혹시 제주도에 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여기는 꼭 가볼것 같아요

     

    저희가 같을때 여기 조식은 파니니 였습니다.

    아침 무겁지 않게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먹고 산책하고 들어가니까 어디 브런치 카페에 온듯한 기분?

    여기 사장님도 친절하시 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기분좋은 여행하고 왔습니다 ~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 단천식당  (0) 2020.12.18
    제주 호텔 - 메종 글래드 제주  (0) 2020.09.24
    제주 펜션 - 비긴어게인  (0) 2020.07.23
    제주 카페 - C HILL  (0) 2020.07.15
    제주 카페 - 카페 더 라이트  (0) 2020.07.1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