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
    일상리뷰 2020. 12. 25. 01:47
    728x90

    후.. 정전기 ...정말...

    니트 입는걸 좋아하는데 

    요즘날씨 니트 입기만하면 정전기가 ㅠㅠ

     

    진짜 심할땐 너무너무 따갑기도 하고 또 옷입으면 옷끼리 막 달라붙기도하고 

    하... 진짜 이거 정전기 없애진 못해도 좀 적게 나게 할수 없는 걸까요 ㅠㅠ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다가 예전에는 클립을 옷에 끼우면 좀 나아진다고 해서 그것도 해봤는데 

    저는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를 구매했습니다 !!!!!!!👀👀

    요즘날씨 저는 니트입는걸 좋아하거든요

    근데이거 입을때마다 정전기가 정말 골치아파요 ㅠㅠ

     

     

    그럼 도대체 정전기가 왜 나는 걸까요??????? 

     

    정전기란 흘러가지 않고 그 자리에 머물러 있는 전기, 즉 전하의 이동이 전혀 없는 전기 라고 해서 정전기라고 하는데요

    우리 몸이 어떠한 물체와 마찰이 일어나게 되면 전하가 분리되어 몸에 머물러 있다가 전기가 통하는 물체에 닿으려는 순간 방전이 일어나게 되어서 충격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습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건조하면 할수록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는 것을 알수 있죠

     

    그래서 피부도 항상 수분이 가득 있어야 건조한 계절에도 정전기가 많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샤원하고 나서 바로 수분크림 바르기!!!

    물론 물도 많이 마셔서 내 몸에 항상 수분이 가득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를 감고 나서도 머리를 바싹말리지 말고 3/2정도 말린후에 헤어에센스 오일 등을 발라 머리도 수분감을 항상 줘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진짜 외출복 입고 머리에 헤어오일을 듬뿍 발라줘요 

    옷입기 전에도 바르고 옷 입고 나서도 바르고 옷입으면서 정전기가 다시 나더라구요 ㅠㅠㅠ

    그리도 옷을 세탁할때는 섬유유연제를 빠방하게 넣어 줍니다.

    그러면 정전기가 조금 줄어든다고 하더라고요 

     

    옷 소재는 나일론이나, 아크릴등 합성소재일수록 정전기가 더 많이 난다는거 알고계시죠?

    그래서 저는 옷을 옷장에 보관할때도 정전기가 많이나는 옷 사이사이에 합성소재가 아닌옷 정전기가 덜 나는 옷을 놓아줍니다. 

     

    그래도 니트나 코트를 입을때 정전기가 완전히 없을순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를 했구요  물론 내돈내산후기입니다!!!!

    가격도 아주 저렴했어요 2천원이었구요

    크기도 가방에 휴대하기에 적절했습니다. 향도 좋았구요

    여기 뒤에 보면 강력탈취 플라워퍼퓸 그리고 정전기 방지 향균효과

    저는 여기 정전기 방지만 보고 산거 같아요

    그래도 저는 생각보다 효과를 많이 보고 있어서 사자마자 니트에 다뿌렸습니닼ㅋㅋㅋㅋ

    진짜 외출했을때 정전기가 많이나서 힘들때는 급하게 뿌리기에도 좋았고, 휴대하기 편한 작은사이즈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저렴한 가격두요

     

    진짜 요즘 너무 건조해서 정전기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정전기 방지 더 좋은 방법이 생길때까지는 일단 저는 이걸로 해결하겠습니다 ㅎㅎㅎ

     

     

     

     

    728x90

    '일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실리콘  (0) 2021.01.02
    김해 진주 황포냉면  (0) 2020.12.29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넣기  (2) 2020.12.24
    닥터웰 돌찜질기  (0) 2020.02.04
    아이폰 apple 결제내역, 해지하는 방법  (0) 2020.02.0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