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샌드위치 메이커 해밀턴<Hamilton Beach 샌드위치>
    일상리뷰 2021. 1. 28. 04:22
    728x90

    집에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즐길수 있는 샌드위치 메이커

    <hamilton beach> 샌드위치

     

    이건 저번에 커피머신이랑 같이 김천에 누리반품아울렛에 가서 구매했었어요~!!!!!!!

     

    집에서 커피를 자주 마시다 보니까 이것도 같이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물론 빵을 좋아하기도 하구요 ㅎㅎㅎ

     

    그래서 이것도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였습니다!!!!!!!

     

    사진속 샌드위치를 보고 맥모닝?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상자에서 뺀 모습이고 따로 부품이 오는 것은 없었어요~

    샌드위치를 만들기전 미리 5분예열을 해야 해요

     

    처음에는 power에 빨간불이 먼저 들어오고 나서, 예열이 끝나면 preheat에 초록불이 들어와요

    그러면 샌드위치를 만들 준비 끝

    샌드위치는 사진속처럼 잉글리쉬 머핀으로 만들고 싶었지만,

    마트에 가니까 없더라구요ㅠㅠㅠ

    인터넷 주문을 해야하는데 바로 사용하고 싶어서 치아바타를 사와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여기에 샌드위치를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ㅎㅎ

     

     

    몇번 시도해 봤는데 잉글리쉬머핀의 크기 정도라 치아바타를 반으로 잘라서 사용했어요

    그위에 치즈랑 햄을 올리고 🥚🥓🧀

     

    그다음 칸에 날달걀을 바로 깨서 넣었어요 그리고 바로 빵을 덮으려니까 노른자가 너무 움직이더라구요

    그래서 젓가락으로 계란을 풀어줬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게더 낫더라구요

    소금 약간이랑 후추도 조금 뿌려줬습니다 ㅎㅎ

     

     

    저는 계란이 어느 정도 익었을때 빵을 덮어줬어요 

    그래야 빵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더라구요

    샌드위치는 만드는데 5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계란이 살짝 반숙인 상태가 좋을때는 저렇게 뚜껑을 열고 누르면서 빼줘야 잘빼지더라구요 

     

     

     

    그리고 완숙일때는 그냥 이렇게 해도 잘 빠진답니다 ㅎㅎ

     

    저는 계란이 다 익으면 첫번째 칸에 소스를 뿌려준뒤 계란을 빼줘요 그러면 엄청 간단한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

     

     

    그리고 다사용한뒤에 씻을때는 

     

    이렇게 간단하게 빠지니까 빼서 깨끗이 씻으시면 되요 ~!!!!!!

     

    바쁠때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거나 또 집에서 커피랑 같이 먹기에 좋은 샌드위치 메이커

    만들기도 엄청 쉽고 팬에 기름을 두르거나 하지 않아도 되고 5분이면 만드니까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할것 같아요

     

    하지만 사용할때 기계가 생각보다 뜨거우니 조금 주의 하셔야 해요!!!!!

    728x90

    '일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정용 커피머신 <베네치아 Venezia 커피머신> 후기  (1) 2021.01.28
    스타벅스 원두  (0) 2021.01.19
    전자렌지 찜기  (0) 2021.01.03
    다이소 실리콘  (0) 2021.01.02
    김해 진주 황포냉면  (0) 2020.12.29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