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 단천식당
    여행 2020. 12. 18. 03:09
    728x90

    저번 강원도에 갔을때 들렸던 단천식당!!!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흔히 했던 일상도 못하는 요즘... ㅠㅠ

    지난 사진들만보게 되네요 ㅠㅠ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다시 일상들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제발 ㅠㅠ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기는 지난번 강원도에 갔을적에 검색을 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저는 아바이 순대? 를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속초가 아바이 순대가 유명하더라구요 

    아바이마을 이라는 곳도 있었습니다. 

    물론 여기 식당도 아바이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단천식당 위치>

    강원속초시 아바이마을길 17 , 청호동 842번지

    -운영시간

     매일 8:30~20:30

     

    아바이 순대를 먹어보지 못해서 살짝 걱정을 했어가지구 

    메뉴는 아바이순대국밥 1개 오징어순대 그리고 명태회냉면을 시켰습니다.

    반찬들은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나옵니다ㅎㅎ

    주문한 메뉴가 다나왔어요 ㅎㅎ

    이때 아침을 못먹고 가서 배가엄청 고팠었어요 ㅠㅠ

    저는 순대가 좀 걱정되서 명태회냉면을 혹시 하고 시켰는데 여기는 냉면도 맛있었습니다!!!!

    올라간 명태회는 왜이리 맛있냐며 ㅋㅋㅋ

    양념이 너무 잘됐었어요 

    순대국밥이랑 오징어 순대만 기대를 하고 갔던 터라 냉면은 큰기대를 안했었는데 

    명태회냉면도 너무너무 맛있잖아 하고 한그릇 다먹었습니다 ㅋㅋ

    저는 순대국밥을 잘 먹지 않아서 살짝 걱정했었는데 게다가 아바이 순대?하니까 더 걱정했었는데

    아니 국물이 일딴 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순대도 와 ~~~ 진짜 저 사실 냉면 반만먹고 바꿔먹었습니다 ㅎㅎ

    아니 순대국밥이 이렇게 맛있다뇨

    이거 사진 올리는데도 또 먹고 싶어요 진짜루 

    그리고 마지막 오징어 순대 하 .. 이것두 

    맛있어요 아니 이때 아침을 못먹어서 유독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오징어순대 옆에 도 명태회가 같이 나왔는데 무튼 맛있습니다.

    여기 아침식사나 점식식사 하기에는 딱인것 같았어요 물론 여기가 티비에 나와서 유명하기도 하더라구요

     

    여기는 아바이마을에 있는 식당이라서 밥먹고 간단하게 산책하기도 좋아요

    체험하는 곳도 있고 마을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소화도 시킬겸 산책하기에는 좋더라구요

    저희도 여기서 밥먹고 근처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한바퀴돌고 갔습니다.

    마을이 정겹고 구경하기도좋고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들이있는 가족끼리 가도 좋겠더라구요 

     

    지금은 우리가 여행을 계획하기에는 코로나로 인해 못하게 됐지만...

    그래도 잘 이겨내서 얼른 다시 평범한 일상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0) 2021.01.11
    진주 근교 드라이브 - 솔섬  (0) 2020.12.29
    제주 호텔 - 메종 글래드 제주  (0) 2020.09.24
    제주 펜션 - 빌라노이 제주  (0) 2020.07.31
    제주 펜션 - 비긴어게인  (0) 2020.07.2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