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주 근교 드라이브 - 솔섬
    여행 2020. 12. 29. 19:09
    728x90

    요즘 집에만 있으니까 갑갑하기도 하고 해서 얼마전 간단하게 드라이브겸 해서 

    주변에 갈곳을 알아보니까 경상남도 고성에 솔섬이라고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사진이 너무너무 이쁘길래 여기로 드라이브하러 갔다왔습니다.

    그런데 ㅠㅠ 하필 이날 비가 너무 많이와서.. 사진속 풍경은 못보고 왔습니다...ㅠㅠ

     

    그래도 바다가 너무 보고 싶었는데 나름 힐링 하고 왔어요😄

     

    <경상남도 고성 솔섬 위치>

     

    경상남도 고성군 하일면 송천리

    이날은 비가많이 와서 내려서 걷지는 못했지만, 가는길 차로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바다도 볼수 있는 곳이라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섬인데 차로 갈수 있다는 점도 좋았구요 ㅎㅎ

     

    가면 바로 보이는 솔섬 표지판

    저렇게 크게 한반퀴 돌아볼수도 있고 산으로 오르는 길도 있었어요

     

     

    저렇게 옆에 보시면 계단으로 된 곳이 있죠

    저기로 올라가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비가 오는 관계로 저는 주변만 살짝 걸어보고 왔습니다 ㅠㅠ

    비가와서 아무도 없더라고요

     

     

     

    이렇게 옆에는 양식장 같은 것도 있더라구요

    솔섬을 다 보진 못했지만 가서 차로 드라이브를 하거나 산책정도 하기에는 좋은곳인것 같았어요

    요즘 밖에 나가지 못해서 집에만 있으니까 답답했는데

    잠깐이나마 드라이브를 해서 저는 좋았습니다 ㅎㅎㅎ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펜션 <디클라우드 펜션&리조트>  (2) 2021.02.16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0) 2021.01.11
    속초 - 단천식당  (0) 2020.12.18
    제주 호텔 - 메종 글래드 제주  (0) 2020.09.24
    제주 펜션 - 빌라노이 제주  (0) 2020.07.3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