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제도 펜션 <더 테라스 펜션>
    여행 2021. 7. 9. 15:46
    728x90

    <거제 더테라스 펜션>

     

     

    거제 더테라스 펜션 위치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대로 912-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거제도에 개별바베큐가 되는 펜션을 찾고 있었어요

    요즘 장마철이고 해서 비가와도 바베큐가 되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여기는 개별바베큐공간이 방마다 있고, 또 실내에 있어서 비가와도 끄덕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여기로 선택했습니다!!

     

    주차도 건물밑에 바로 할수 있어요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보이고, 거실과 방 이 따로 분리되어있어요

    그리고 여기 펜션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방 안내해주신다고 하고 딱 들어갔는데

    비도많이 오고 해서 밖은 되게 습하고 꿉꿉하고 했는데

    와 문 딱열고 들어가니까 엄청 쾌적하고 시원했어요

    사장님께서 미리 제습을 해주셨더라고요

    너무 친절하시고 진짜 좋았어요

    여기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다음번에도 방문하고 싶더라구요ㅎㅎ

     

     

    펜션인데도 불구하고 여기는 어메니티도 따로 이렇게 쓸수 있게 되어있어요

    호텔에 가면 볼수 있는 어메니티처럼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비누랑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이렇게 공용이 아니라 따로 쓸수 있어서 좋았어요.

     

    펜션이다보니 이렇게 식기류들이 잘 구비되어 있었고, 

    물론 청결상태도 아주 좋았어요!

     

    여기 밑에는 이렇게 밥솥 전자렌지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화장실도 물론 청소상태가 아주 깨끗했어요 

    온수도 잘나왔구요

     

    방은 이렇게 따로 분리되어있어요

    그런데 뷰는 생각보다는 좋지 않았어요

    바로옆에 빌라? 같은건물이 가까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의 하이라이트 개별바베큐 공간

    여기는 방바로 옆에 따로 있는 공간인데 이렇게 실내로 되어있어서 비가 아무리 많이와도 바베큐하는데는 문제가 없었어요.

    여기 월풀욕조도 있어서 화장실이 좀 작다고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이렇게 욕조를 이용할수 있더라구요

    고기를 구우면 집안에있느 공간이라 냄새가 날까 걱정했는데 

    문닫고 먹으니까 다행히 냄새가 나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여기 너무 좋았어요 

    저녁에 비오는데 빗소리 들으면서 바베큐를 하니까 좋더라구요~

    여기는 개별바베큐 공간이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에 또 거제도에 가게되면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또 한번 갈것 같아요 ㅎㅎ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펜션 <디클라우드 펜션&리조트>  (2) 2021.02.16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0) 2021.01.11
    진주 근교 드라이브 - 솔섬  (0) 2020.12.29
    속초 - 단천식당  (0) 2020.12.18
    제주 호텔 - 메종 글래드 제주  (0) 2020.09.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