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스티커 제거제
    일상정보 2021. 1. 11. 00:37
    728x90

     

    창문위쪽에 양면테이프 자국 보이시나요?ㅠㅠ

    다이소에서 산 붙이는 커튼을 하고나서 떼어낸 후인데요... 커튼땔때 저것도 같이 떨어질줄 알았는데

    글쎄;;;;; 저게 딱 붙어서 안떨어지는 거에요...후...

     

    그래서 손으로도 떼보고 문질러 보고 하다가 인터넷에 급하게 검색을 했더니

    여러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아세톤사용하기 선크림사용하기.. 식용유...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선크림도 해보고 아세톤도 해보고 했지만 저는 별 효과가 없었습니다 ㅠㅠㅠ

     

    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방법을 찾아봤는데

    다이소에 스티커 제거제라는게 있더라구요!

    얼른 가서 구매 했습니다  ~~!!!!!!

     

     

    <다이소 스티커 제거제>

     

    스티커 제거제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2개 구매했습니다 (어떤게 잘될지 몰라서 ..)

    그리고 뿌리고 긁을때 쓰는 스크래퍼도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들고있는건 큰사이즈고요 작은사이즈 중간사이즈 큰사이즈가 한뭉치로 같이 팔아요

    그래서 크기별로 3종류를 같이 구매할수 있습니다.

     

    쇠로 된것도 구매를 했는데 그거는 잘못하면 긁다가 창틀이 벗겨질거 같아서 그냥 플라스틱으로 된걸로 사용했어요

     

    스티커제거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있고, 제가 사용한 방법은 우선 스티커제거제를 필요한 제거해야할 부분에 충분히 뿌려 줍니다.

    제가사용해보니까

    냄새가 독하니까 꼭 마스크는 끼고 사용하세요

    그리고 긁을때 찐뜩한게 많이 묻어나니 고무장갑도 사용해주시는게 좋아요

    환기는 필수입니다!!

     

    저렇게 스티커제거제를 뿌려주고나서 한 5분정도 있다가 스크래퍼로 긁어주면

    이렇게 떨어져 나와요 

    저는 양면테이프가? 많이 있어서 한4~5번 정도는 저과정을 반복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완벽하게 제거를 했습니다~~~~~

    저는 여러방법중에 그래도 스티커 제거제가 제일 효과가 있었어요~!

     

     

    728x90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검색 순위 알아보기  (0) 2021.01.11
    네이버 검색순위 알아보기  (0) 2021.01.11
    변비에 좋은 음식  (0) 2021.01.07
    공복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  (0) 2021.01.07
    공복에 먹으면 좋은음식  (0) 2021.01.07
Designed by Tistory.